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24
일본 시내를 돌아디다가 야식으로 먹을 간식을 뭐 먹을까하다가 바로 옆에 있던 타코야끼로 결정! 무어라무어라 소스나 뭐를 질문했지만 뭔 말인지 몰라서 대충 고레고레 대답해서 받은 타코야끼. 6알정도로 원래 장어먹을때도 먹는 생강 안좋아할정도인데 여기엔 느끼한맛을 잡아줄 정도로만 들어있어서 오히려 깔끔한 맛이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