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51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4
호로록 소면으로 한입 호로록하기 좋은 잔치국수. 육수는 무조건 멸치국물이 시원하면서 구수한 맛이 더해지니 면먹을때 국물 한입씩 하는게 소화에도 먹넘김에도 좋다. 고명은 계란이나 파, 간장 양념까지 더해지면 맛이 더 풍부해진다. 그리고 면은 가늘수록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