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85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5
본죽에서 구매한 열무비빔밥입니다. 신메뉴로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요. 열무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불백도 들어가 있어서 꽤나 맛있습니다.
본죽은 죽이 시그니처이긴 한데 ㅎ 열무비빔밥도 은근 먹을만하도라구요~ 근데 솔직히 죽이 더 맛있긴 함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