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3
구매한 파김치가 맛있게 잘 익었어요 오늘 반찬으로 먹었는데 너무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살짝 익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50047
리뷰35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