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총각김치입니다.
친구가 친언니에게 받은 사랑의 총각김치
인 저에게도 나누어 주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짱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368308
리뷰526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