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3
주말 저녁은 소고기로 기력 보충 하려고 소고기 전문집에가서 고기 구워 먹었어요. 저는 소갈비살이 가장 맛있네요 기름층이 좀 많아 느끼할수 있지만 신선해서 그런지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안레몬
리뷰3071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