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3
마늘빵 만들었어요
마늘 듬뿍 넣고 마요네즈 ,올리고당,소금 쬐끔
파슬리 넣고 식빵에 발라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습니다
남기지 않고 모두 다 먹었어요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남써니
리뷰171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