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3
횟집에서 매운탕 먹음. 산초가루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 산초가루 뿌링해서 먹으면 칼칼한 국물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정말 맛있음. 밥 말아 한그릇 뚝딱 금세 가능. 점심시간에는 회 없이 매운탕 주문만도 가능해서 좋음.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