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2012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노2012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노2012
리뷰1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8
매운탕을 먹었어요 광어 우럭을 회를 뜨고 뼈와
야채를 넣고 칼칼하게 끓였더니 맛있네요 회가 신선하고 탱탱하고 탕은 따뜻해서 맥주와 같이 먹으니 속이 풀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나노2012
리뷰16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