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우대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3
고기는 역시 구워야 맛있고,
고기 중에는 역시 갈비가 최고로 맛있죠ㅎㅎ
숫불에 구운 갈비는 그 어떤것으로도 비교가 안되죠!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