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4
꺄악~~~ ㅎㅎㅎ
매일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는~~
너무너무 맛있는 아구찜~^^
맛집 아구찜이라 더 맛있는~~
적당히~ 매콤~~~
콧등에 땀을 흘려가며~~ 맛있게 클리어~~
아구살도 많고 콩나물도 싱싱해서 더 맛있었던~^^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