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4
호박이 부드럽게 익어 달콤하고 구수한 맛이 잘 느껴졌고, 두부와 채소가 함께 어우러져 식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짜지 않고 은은한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편안하고 든든한 찌개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