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195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8195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195
리뷰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혜화에서 먹은 매운탕입니다.일반 매운탕보다 국물이 진합니다 회먹고 매운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를 주시는데.. 이매운탕으로 소주 1병을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