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소시지가 잔뜩 들어간 부대찌개에요
건더기를 먹다가 라면사리를 넣어서 육수를 좀 더 부어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겨울에 먹기 딱 좋은 부대찌개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XCMJOO
리뷰148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