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고기한팩을 뜯어보니 핏물도 안배어 나오고 엄청 신선해보였어요.
배송받은 후에 3일쯤뒤에 뜯은건데도 색이 엄청 신선합니다.
여름이 아니다보니 냉장고에 며칠 있어도 괜찮고,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많이 남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