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4
살아 있는 활꽃게를 쪄서 먹으니까 살이 탱글탱글 하고 쫄깃해서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역시 산지에서 금방 가져온거라 뭐가 달라도 다른걸 느꼈어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