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회를 먹고나면 마지막은 역시 칼칼한 매운탕이지요! 매운맛과 칼칼함이 속 깊숙히 개운해지는 느낌이 좋답니다! 식사로 반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지니5289353
리뷰27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