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9
계란 풀어서 물 약간 넣고 준비해 둔 후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조금 두르고 볶아줍니다
여기에 밥을 넣고 볶은 후 간 조금 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