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9
가자미 조림 먹었어요
부드러운 식감이 좋고 무도 넣어
더 맛나게 만들었어요
양념 베인 무도 참 맛있네요 간단히 하기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