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미용실 동생이랑 점심에 만나 부대명가에 갔다
우리는 부대찌개 2인분을 시켰다
기본으로 치즈랑 라면이 나왔는데 보글보글 끓여서 밥하고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복덩이12
리뷰1157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