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호주산 소갈비살 구매해서 양렴해서 구웠더니 맛있네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면서 잘먹더라고요 김장 김치랑 같이 먹어니까 맛있었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권순
리뷰77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