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진희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진희원
리뷰34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계란2개을.후라이로.해서.저녁반찬으로.만들어서,먹었습니다.오랜만에 먹어보니.담백하니.맛이있었습니다 ~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사진희원
리뷰34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