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수닝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수닝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수닝
리뷰7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4
비싼 양지를 사서 소고기 미역국을 끓였다.내 다이어트 음식중 하나다.소고기에 소금 참기름 넣고 달달볶다가 미역넣고 좀더볶다 물넣고 조선간장 마늘 넣어 푹 끓이면 끝!팁이라면~조선간장 넣은후 뚜껑을 열고 10분이상 끓인후 뚜껑닫기.왜일까요?조선간장 꼬리꼬리한 냄새 날라가라고.그래야 국에서 냄새없이 맛난 미역국이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