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소갈비 부드럽고 맛있어요
굽고 소주랑 같이 먹으면 완벽한 안주에요
부드럽게 굽고 양파렁 곁들여먹으면 매우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원주고양이
리뷰598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