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수닝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수닝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수닝
리뷰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진짜 리얼 맛있는 알탕이다.뜨끈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다 말하니 신랑이 끓여준 알탕!
내가 도대체 생선 몇마리를 먹는거냐며 맛있게 먹었다.육수빼고 알탕 재료넣고 푹 끓이면 완성.양념과 야채는 있는걸로 대충.달지만 않으면 되고청양고추 하나 있음 더좋고!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