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9
엄마가 직접 만드신 총각김치에요.. 바로 먹는 것보다 잘 익혀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삭아삭하면서도 새콤한 맛의 총각김치는 흰 밥에도 어울리고 라면, 짜파게티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김치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