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도 만족감이 좋은 계란복음밥이요!
굴소스 살짝 넣어주면 감칠맛도 좋아서 진짜 맛있어요~
계란 먼저 익혀서 나중에 밥을 넣어 섞으며 볶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