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참게가 들어간 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매운탕에 빠질 수 없는 수제비 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참게의 달큰한 맛이 얼큰하게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윌리웡가
리뷰307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