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경파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경파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경파파
리뷰1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오늘은 내 생일이다. 아내가 먼저 퇴근하자마자 미역국부터 만들었다고 한다. 먼저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볶았다고 한다. 그리고 들깨도 많이 넣어서 더 고소한 맛이 났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