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돼지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울보돼지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울보돼지
리뷰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4
음식점가서 먹은 알탕이에요.
시원한 맛을 내기위해 꽃게와 알과 고니가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하고 지금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끓이면서 먹을수 있어 맛이 더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울보돼지
리뷰6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