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9
목살 직화로 구워 먹었습니다
약간 도톰해서 느긋하게 구우면 됩니다
기름기도 어느 정도 빠지니 맛이 깔금합니다
야채 쌈싸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