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5609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5609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5609
리뷰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야들야들 해요 제법 두툼한 고기였는데 등급이 좋은 고기였나봐요 아주 부드럽더라구요 이 가게 단골될거같아요
양념도 짜지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335609
리뷰83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