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09
이번에 총각김치 새로 사서 먹어 봤어요
이틀 정도 익히니까 맛있더라구요
아직은 무가 살아 있어서 조금 더 익혀야 될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seabuck
리뷰944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