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5
시중에 파는 오뚜기 부대찌개에요.
저는 소세지,스팸,
두부를 추가해서 먹어요.
식욕터질때는 라면.사리도 넣어서.밥 말아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율블리짱
리뷰138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