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09.29
열무 비빔밥 먹었어요
열무 고추장만 있으면 해결이네요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들기름 넣어야 향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