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간장베이스로 만든 가자미조림이예요
흰살생선이라 담백하고 비린맛이 적어서 정말 밥도둑이예요
국물에 밥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피타
리뷰2033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