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소고기 미역국 진짜 좋아하는 국 중에 하나예요
소고기가 뿌옇게 우러난 국물에 미역까지
먹다보면 겨울철 보양식이 따로 필요 없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