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슷타쵸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슷타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슷타쵸
리뷰4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일반적인 매운탕과 보기는 비슷하나 국물이 사골마냥 엄청 깊고 감칠맛을 보여준다. 한그릇 더 시키고 싶을 만큼 맛있는 메뉴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피슷타쵸
리뷰45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