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랑해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랑해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랑해
리뷰689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1.25
밥알이 고슬고슬한 계란볶음밥이에요. 파기름을 냈는지 파의 향덕문에 볶음밥 풍미가 좋네요. 따로 소스는 뿌려먹지않았는데도 간이 적당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1
돈랑해
리뷰689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