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닝다이어터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닝다이어터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닝다이어터
리뷰1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얼큰한 햄국물 맛이 아주 맛있어요. 건더기가 넉넉히 들어있어 든든하고 살짝 자극적일 수 있는데 밥하고 먹으면
딱 맞아요. 근데 통조림콩(벵크드빈스)이 안들어 가 있어 정통 부대찌개 맛이 아닌게 좀 아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