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5
계란 새우 볶음밥입니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밥알 하나 하나에 양념이 잘 베어 있고 고슬고슬 잘 볶아져서 맛있었어요. 약간 짭짜름 했지만 싱거운거 보다는 좋죠?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