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5
파김치 배달했어요 인터넷에서 배달해도 충분히 맛있어요. 김장안하고 골고루 김치 주문해서 먹으면 참 좋아요. 젓갈이 알맞게 들어가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마음그릇
리뷰50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