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고소한 마늘 향이 잘 느껴졌어요. 담백하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간식이나 사이드 메뉴로 마늘빵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7151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