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살아솔솔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새살아솔솔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새살아솔솔
리뷰5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친척이 담가준 총각 김치에 짜장밥 같이 먹었네요.
맛이 많이 들어서 시큼과 새콤의 중간사이~
김장철인데 얼른 먹어야겠어요.
김치 주시는 친척분께 너무 감사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새살아솔솔
리뷰5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