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3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알이 꽉차서 통통한 알집들을 넣고 끓인 알탕...얼큰한 국물에 알집을 터뜨려서 먹으면 고소한 알들이 뽀도독 씹혀 참 재미있는 식감이 느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또끼
리뷰130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