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09.09
열무에. 밥 넣고 고추장 조금 넣고
들기름 가득. 조리방법도 따로 없고 간단합니다
참기름 대신 몸에 좋은 들기름 가득 넣고요
밥조금 넣어서 먹으면 짠맛 충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
붉은레드
리뷰206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