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타코야끼입니다
겨울철간식으로 자주사먹습니다
요즘 신기한맛들이 많이나왔지만
오리지널과 매운맛이 역시 제일맛있습니다
우유랑 조합이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가나슈
리뷰2915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