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지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빛고을지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빛고을지존
리뷰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애기미역을 물에 담궜다가 참기름 넣고 볶은다음 소고기 마늘 쌀뜨물 넣고 끓였어요 진한 국물맛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빛고을지존
리뷰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