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09.30
꽃게 사다가 쪄서 먹었네요. 속도 실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살도 달달하니 밥 비벼 먹어도 맛있고 집에서 먹으니 더 좋네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밍키199
리뷰5710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