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오늘 점심은 어제사온 식빵을 프렌치토스트 해 먹어요
계란 풀고 설탕 넣고 팬에 버터 녹인후 구웠어요
설탕의달달함 버터의 풍미 한조각이지만 맛나게 먹어요
#일반식 #점심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